파키스탄 국제 항공사. PIA는 IATA 운영 안전 감사를 준수하는 소수의 개발 도상국 항공사입니다. IOSA 요구 사항 및 표준 IOSA의 표준 기관은 캐나다 몬트리올을 기반으로합니다. 일반적인 IOSA 인증 감사는 900 IATA 표준 및 권장 관행 각 IOSA 감사는 2 년 유효하며 항공사는 IATA 표준에 따라 IOSA 등록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일련의 정기 갱신 심사를 통과해야합니다 PIA는 2011 년 6 월 24 일까지 IOSA 인증을 성공적으로 갱신했습니다. Pakistan International Airlines PIA의 민영화에 반대하는 PALPA. 정부와 관리는 PIA를 소유하고 소유권을 기반으로 함대를 늘려야한다. PALPA가 민영화에 반대한다는 PALPA 집행위원회의 명확한 입장은 EC PALPA가 월요일 기자 회견에서 밝혔다. 파키스탄 항공사 조종사 협회 Palpa는 월요일 성명서에서 강하게 비판하고있다. 파키스탄 국제 항공 PIA의 경영진은 항공 직원 급여, 항공 정책 및 항공기의 습기 차용 지연과 관련하여 제드했습니다. 함 파자 (Palpa Captain Hamza) 상임 대표는 국영 항공 2015가 지역 항공의 당면 과제를 해결하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산업을 활성화시키고 지역 항공 산업의 번영을위한 기반 조성 새로운 항공 정책은 성장하고 역량을 키우고 더 많은 일자리를 창출하고 위기에서 국가 항공사 PIA를 얻으려는 현지 항공사에 현장을 제공한다는 목표를 달성하지 못했습니다 게다가 산업 중심의 접근 방식 대신에 외국 항공사를 선호하고 외국 기관을 유치하는 방향으로 정책을 기울이고있다. 불행하게도 2015 년 정책 문서는 고립되어 준비되어 있으며 조항이 아닌 질문과 문제점이 더 남아 있다고 그는 덧붙였다. 답변 및 해결책 파키스탄에서 항공이 직면 한 특정 문제와 과제를 논의하는 대신 이 보고서는 파키스탄의 지상 현실과 관련성이 거의없는 평범한 문제와 관행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그런 지상 분석이 부재 한 가운데이 정책은 단지 항공 인프라 개발 계획 근시가 아닌 광범위한 비전을 기반으로하는 것이 요구되는 수용 가능한 전략 계획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않기 때문에 보고서의 품질은 그러한 문서의 개발에 필요한 체계적인 단계별 접근법 그러한 연구를 개발하는 동안 정부 업계와 같은 모든 관련 이해 관계자들과 논의를 시작하고 세미나와 그룹 토의를 조직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Palpa 총무, 대장. 과도한 지연과 국가 항공사의 직원 급여 지급 불일치. 급여 구조와 관련된 문제는 PIACL Board me 안타깝게도, 지금까지해야 할 일과하지 않은 것에 대해 지금까지 결정하지 않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급여 예외는 비행 운영 HR 재무 이사회의 부적절한 브리핑 또는 이사회 회의 절차의 부정확 한 부당성으로 인해 발생했습니다. Palaca 장관. 그는 PIACL 경영진이 2016 년 5 월 31 일자 관리자 명령 번호 07 0716의 Annexure-A를 일방적으로 위반했다고 덧붙였습니다. PALPA에서 가장 큰 관심을 가진 파일럿 공동체의 전례없는 협력에 대한 응답으로 옵션을 선택하고 곧 사용할 수있는 옵션이 거의 없습니다. 2016 년 9 월 22 일자 관리자 주문 번호 2416에 따라 야간 비행 신용도 허용됩니다. 알 수없는 이유로 2016 년 4 월 1 일부터 대기 중입니다. 매월 원천 징수되고 PIACL 경영진에게 가장 잘 알려진 이유 외국인 수당은 여러 달 이래로 계류 중이며 비서관 인 Palpa는 언급했다. 지난 달 PIACL 회장이이 문제를 2 주안에 해결할 예정이지만 지금까지 급여 문제가 지속될 때까지 파일럿 회원들에게 그들의 급여가 왜 두 부분으로 나누어 져서 나온 것인지 설명 할 수는 없습니다 이 금액은 PIACL과 PALPA의 경영진 간의 계약 위반으로 인해 PALPA-PIAC Working Agreement 2011-2013으로 되돌아 갈 수밖에 없습니다. 우리는 이미 PALPA-PIACL과 협상을 한 후 3 차례의 MoU에 서명 한 결과 행정 명령이 발급되었다고 덧붙일 가치가있다. 2016 년 5 월 31 일, PALPA-PIAC Working Agreement 2011-13의 제 II 조 및 제 III 조가 개정 된 07-2016 년 No 07 2016. 조종사는 Flying Allowance, Basi의 개정으로 50 시간의 보증 된 시간 대신 75 개의 보장 된 시간을 받았다. c Salary and House Rent 다른 한편으로는 조종사가 다른 기지 (즉, LR 비행 시간 반 시간의 이슬라마바드 및 라호르 기록, PALPA 임원에 대한 행정 수당 비 지불, B-777로 A-330 방정식, 10 시간의 근무 시간이 ANO의 한계에 이르렀고 Supy의 경제 분야에서의 국내 여행에 대한 A-320의 여행이 합의되었다. 또한 PALPA 회원이 아닌 ATR의 조종사에게도 초과 근무 등이 수정되었다. 조종사 패키지를 납부하면 2016 년 4 월 1 일부터 발효되었다. 그는 그 이후 2 개월 째조차도 조종사의 봉급이 지급되고 있으며 지난 2 년간 조종사의 봉급이 지급되었다고 덧붙였다. 두 달로 나누어 져 있습니다. 급여 전표는 지난 두 달 동안 배부되지 않았으며 AIMS에 표시된 급여는 다른 기간으로 계산 된 실제 급여를 반영하지 않습니다. 그는 11 월에 편지에 썼습니다 인턴 2016 년 1 월 이후로 아웃 테이션 아웃 대금이 지급되지 않았습니다. 조종사가 자신의 주머니에서 아웃소싱 비용을 감당하기가 정말로 어려워졌습니다. 그런 상황에서, 이 수당은 편지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c 2017 Pakistan Press International PPI 판권 소유 SyndiGate Media Inc 제공 중동 북부 아프리카 신문들. 테러가 경제에 미치는 영향을 숨기지 마십시오. 세계에서 주요 테러 공격이 어디에서 발생하는지, 그것이 유발하는 감정 대중의 반감, 충격, 두려움, 불확실성 등이 있습니다. 불확실성은 테러리스트 공격 직후에 최고가되었습니다. 누가 가해자인지, 어떻게 주요 공격을 탐지 할 것인지, 2016 년 3 월 22 일 브뤼셀에서 일어난 테러 공격은 몇 달 전에 더 빈번하게 발생하는 것으로 보이는 일련의 끔찍한 폭행 사건의 최신 기사이며, 2015 년 11 월 13 일 파리에서 발생한 여러 번의 공격으로 130 명이 목숨을 잃었으며 10 년 만에 유럽 최악의 테러범이되었습니다. 브뤼셀에서 발생한 폭탄 공격은 수 빅 폭탄 테러범 - 공항과 지하철역에서 최소 31 명이 사망 파리에서 대학살에 대한 책임을 주장한 ISIS 또는 이슬람 국가 테러 단체도 브뤼셀 공격에 대비했다. 이 두 파업 사이에는 미국의 샌 버나 디노 (Ant Bern)와 터키의 앙카라 (Ankara)와 이스탄불 (Istanbul)과는 다른 곳에서의 다른 테러리스트 잔학 행위였습니다 취약한 공공 장소에 대한 조정 된 공격의 패턴이 테러리스트 활동을위한 새로운 템플렛 인 것으로 보입니다 이것은 대테러 전문가들은 지하철 역, 경기장, 기차, 호텔 등 교통 허브가 많은 사람들이있는 모든 상상할 수있는 장소에 보안을 제공하는 것은 불가능하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놀랍지 않게도 최근 몇 개월 동안의 설문 조사에 따르면 테러에 대한 두려움이 미국은 911 년 이후 최고 수준에있다. 뉴욕 타임스 CBS 뉴스는 2015 년 12 월 1275 명의 미국인을 대상으로 실시한 여론 조사에서 79 % 응답자의 10 분의 1은 미국인들이 ISIS를 국내 안보에 대한 주요 위협으로 간주하면서 테러리스트 공격이 다음 몇 달간 다소 가능성이 있거나 매우 높다고 믿었습니다. 금융 시장은 테러리즘의 행동에 놀라 울 정도로 탄력적이라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 파리와 브뤼셀 공격 이후 가장 최근에 일어난 사건은 감탄했다. 그러나 유럽에서의 공격은 이미 대륙이 최악의 난민 위기로 어려움을 겪고있는시기에 발생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장기간의 사회적 피해는 더 어려울 수있다 제 2 차 세계 대전 이후 그들은 반 외국인 감정의 불꽃을 선동하고 지역 및 세계 지정학에 끔찍한 결과를 초래할 수도있는 민족주의 정당의 등장을 촉구 할 수 있습니다. 처음 경험. 처음으로 테러리즘 경험이 3 월 12 일에 발생했습니다. 1993 년 1 월 30 일 오후 1시, 폭탄 거래소 (Bombay Stock Exchange) 지하 주차장에서 강력한 자동차 폭탄이 터졌습니다. 화폐 무역업자로서 약 50 명이 사망하고 수백명이 부상 당했다. 폭발 사고에 대한 책임자에 대한 추측은 도시의 다른 지역에서 45 분 후에 또 다른 폭발 소식이 짧아졌다. 투하 대도시의 다른 곳에서 일정한 간격으로 더 많은 폭발이 있었다는 보도가 있었다. 집으로 달려가는 패닉 근무자들은 대중 교통 버스에서 불운 한 통근자를 만난 운명을 만날 수 있기를 바랄 수 있었다. 지프 폭탄이 폭발했을 때 날아 갔다. 100 명이 넘는 도시의 센츄리 바자 (Century Bazaar) 지역 첫 폭발 후 약 2 시간 만에 대학살이 끝날 때까지 뭄바이 전역의 13 개 지역에서 250 명이 넘는 사람들이 사망했습니다. 테러범은 RDX 폭약으로 포장 된 자동차 폭탄과 스쿠터를 호텔, 에어 인도 건물, 바쁜 시장과 같은 폭발적인 목표. 하지만 뭄바이는 다시 폭발했습니다. 폭발 후에 도시는 usua 2001 년 9 월 11 일 뉴욕에서 8 년 후 완전히 다른 이야기였습니다. 뉴욕에있는 2001 년 9 월 11 일에 완전히 다른 이야기였습니다. 시 세계에서 가장 큰 테러리스트 공격은 세계에서 가장 충격적인 파도를 일으켰습니다. 수십 년 동안 전세계에 반향을 일으킨 충격파가 수억 달러가되었습니다. 테러리스트들. 국제 통화 기금 (IMF)의 IMF 연구원 인 배리 존스턴 (Barry Johnston)과 오아 나 네델레스 쿠 (Oana Nedelescu) 종이 금융 시장에 대한 테러리즘의 영향, 테러 행위로 직. 간접적 인 경제적 비용 직접적 경제 비용은 그 성격 상 단기간에 달하며 생명과 재산의 파괴, 응급 서비스 제공자의 대응, 시스템과 인프라의 복원, 그리고 임시 생활 보조 제공 테러의 간접 비용은 매우 클 수 있습니다 소비자 및 투자자의 신뢰를 훼손하여 중기 적으로 경제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테러리즘은 보안 조치 증가, 보험료 인상 및 금융 및 기타 테러 방지 규정 강화로 인해 생산성을 감소시켜 장기적인 비용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계산할 수없는 비용의 단 한 가지 측면은 지난 수십 년 동안 공항 보안 라인에서 수백만 명의 승객이 소비 한 수십억 시간을 고려하십시오. 손실 시간은 911 건의 공격 이후에 개발 된 엄격한 보안 점검에 대해 지불 한 가격입니다. 경제적 영향 9In Johnston과 Nedelescu는 경제 협력 개발기구 (OECD)의 OECD 연구를 인용하여 911 공격으로 인한 직접 비용을 272 억 달러로 추정했다. 그러나 911의 경제적 영향에 대한 다른 추정치는 총 비용을 OECD 추정치보다 훨씬 높은 수치이다. 뉴욕 타임스는 911 년 10 월 10 일, 공격의 경제적 비용 총 비용 9 11은 다음과 같은 3 조 3 조의 엄청난 경비로 고정되었습니다. 돈 및 물리적 손해 1. 항공사 및 기타 여행 감소로 인한 업무 중단에 대해 220 억 달러를 포함하고 1,000 억 달러의 손실을 포함합니다 .2 이라크 전쟁 8030 억 아프가니스탄 402 억을 포함한다. 뉴욕 타임즈지가 지적한 바와 같이, 테러와의 전쟁을 포함한 미국의 대응은 이러한 비용의 95 %를 차지한다. 공격으로 인한 실제 피해로 인한 경제적 손실은 178 시장은 테러 공격에 대한 무릎 꾼 반응이 초기에는 불변으로 하락하는 이유 인 불확실성을 싫어합니다. 그러나 시장은 과거에 이러한 공격에 대해 엄청나게 탄력적이었고 초기 음성 반응은 그러한 공격이 대개 고립되어 행동하는 급진적 인 요소의 작업이라는 확신이 커짐에 따라 경제적 펀더멘털로 초점을 전환합니다. 한 가지 방법으로 주식 시장을 활용하면 o 4 가지 주요 테러 공격이 공격이 발생한 국가의 벤치 마크 지수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하십시오. 이 4 건의 공격에는 대량 살상 무기가 있었으며 미국에는 9 건의 11 건의 공격이있었습니다. 2004 년 3 월 11 일 열차 폭파 마드리드, Spain. the 2005 년 7 월 7 일 런던에서 지하철 폭발. 뭄바이, 인도에서 2008 년 11 월 26 일 공격. 이 샘플에는 보스턴 마라톤 폭탄 테러와 같은 소위 외로운 늑대 공격, 2013 년 10 월의 이벤트 2014 년 1 월에 캐나다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하거나 파리 총격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4 가지 주요 테러 공격이 참조 지표에 미치는 영향. 지수 변동은 이전 공격 전날의 벤치 마크 지수의 종가 수준에서의 변화를 나타냅니다. SP 500 변화는 2001 년 9 월 17 일 9 11 공격 이후 첫 거래일에 변경을 의미합니다. US 거래가 9 11 이후 4 거래일 동안 닫 혔고 2001 년 9 월 17 일에 재개되었습니다. 다우 존스 산업 평균 지수는 그날 7 % 기록적인 일일 하락폭은 617 78 점이었습니다. SP 500 지수는 2001 년 9 월 17 일 최저치에서 5 %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약 1 주일 동안 시장 낙관이 지속 됐습니다. 가장 낮은 시점에서 SP 500 지수는 13 2001 년 9 월 10 일 공격 종료 전날의 5 %에 근접했다. 그러나 2001 년 말까지 SP는 회복되었고 실제로 9 월 10 일부터 5 % 상승했다. SP 500과 다우 존스는 그 후 2002 년에는 기술 버블 붕괴로 인한 경기 침체가 주요한 요인이었을 것입니다. 위의 표에서 테러 공격의 영향을받는 다른 3 개국의 유사한 거래 패턴을 볼 수 있습니다. IBEX 35 스페인의 벤치 마크 주식 지수 sp 외환 거래소와 FTSE 100 시가 총액이 가장 높은 100 개 회사의 런던 증권 거래소 지수는 자국의 테러 공격 당일에 상당히 감소했다. 대조적으로 인도의 센 섹스 지수는 거의 하락하지 않았다. IBEX와 Sensex는 공격 후 약 일주일 동안 하락했다. FTSE는 그렇지 않았다. 모든 세 지수는 공격 전날의 마감 수준보다 훨씬 높았다. 이러한 거래 패턴으로부터 도출 할 수있는 결론은 투자자들이 테러 공격을 하나의 것으로 간주한다는 것이다 미국의 다른 주요 테러 공격은 어떻게 경제에 영향을 미칠 것인가? 미국에서 주요한 조정 된 테러 공격은 전문가들에 의해 확률이 낮은 사건으로 평가된다 그러나 그것이 발생한다면, 그것은 미국 경제, 금융 시장, 원자재 및 통화 및 세계 경제에 다른 방법으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미국 경제 공포와 불확실성으로 인해 수만 명의 근로자가 집에 머물러 있으면 공격과 피해의 규모에 따라 경제적 인 위축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공격이 최악의 시나리오를 따르는 경우 소비자 지출에 심각한 영향을 미칩니다 소비자 지출 미국 경제의 70 %를 차지한다 항공사, 식당, 유흥선, 크루즈 노선, 자동차, 가전 및 대형 박스 소매상 등 최악의 타격을 입을 분야 유틸리티, 제약 및 필수 소비재는 잘 할 것 방위 산업은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Federal Reserve)는 시장에 유동성을 공급하고 금융 위기를 피하기 위해 통화 정책을 완화 할 것입니다. 금융 시장 주식 시장은 초기에 경기가 악화되면서 하락할 것입니다. 예기치 않은 사건은 주식 보유를 팔아 안전한 피난처로 돌입하는 것입니다. 은행과 보험 회사는 특히 어려울 것입니다 어렴풋한 경기 침체 우려와 보험금 청구에 대한 불확실성에 대한 우려로 전자를 강타했다. 미국에 대한 테러 공격은 그들의 안전한 피난처의 매력을 강화시킬 수 있고 궁극적 인 안전 피난처로 인식되고 있기 때문에 재무부는 상승 할 것 같다. 통화 금은 안전한 피난처로 여겨 질 경우 계속 자본금을 유치 할 수 있습니다. 스위스 프랑과 같은 다른 안전한 피난처 통화와 마찬가지로 미국채가 매력을 유지한다면 미국 달러는 상승 할 것입니다 미국의 경기 침체의 영향에 대한 우려로 상품 가격이 하락할 것입니다 글로벌 경제 캐나다와 호주 같은 상품 수출 국가의 통화를 끌어 내릴 것입니다. 글로벌 경제 미국에 대한 주요 공격은 세계적인 충격 일 것이며 전세계 주식 시장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경제는 엄청난 부채 부담과 대규모 경상 수지 적자로 신흥 시장이 될 것입니다. 미국 경제가 침체기에 빠지면 세계 경제는 침체에 빠질 수 있습니다. 경제, 긴축, 장기간의 투쟁. 결론. 9.11 테러가 강력한 위협으로 재 등장했다. 주요 테러 행위의 경제적 영향은 중요 할 수있다. 그러나 형평성의 반응에 기초하여 과거의 테러 공격에 대한 색인, 소비자 및 투자자의 선천적 인 탄력성은 시장을 안정시킬 것입니다. 온라인 거래에서 당신을 돕기위한 외환 도구 및 자원의 최신 혁신. 아이디어 아이디어 공유 플랫폼 발견 트레이드 아이디어를 따르거나 자신의 게시물을 게시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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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MA 항공사는 지난달 라스 알 카이 마 자유 구역에 등록되었으며, 항공사의 CEO 인 아완 (Awan)은 걸프 뉴스 (Gulf News)에 알렸다. 3 월 14 일 General Civil Aviation Authority GCAA는 항공기 운영자가 상업적 목적으로 항공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 항공기 운영자에게 국가 항공 당국으로부터 승인 된 승인이다. 직원 및 일반 대중의 안전을 확보하기위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두바이에서 시작되는 이번 행사는 5 월에 첫 상용 비행이 시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Ras Al Khaimah에 기반을 둔 신생 기업에 약 50 백만 Dh183 백만을 투자했다. 총 투자는 우리 자신의 자원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Ras Al Khaimah 국제 공항에서 카라치와 라호르로 비행을 시작할 계획이며, 인도를 비롯한 다른 국가에 목적지를 추가하여 교통량을 확보하십시오. 이미 두 대의 Airbus A320을 인수하여 두 대의 보잉 777-300 기가 추가 될 예정입니다. 교통 권한을 부여받은 후 Mumbai와 같은 더 많은 목적지를 추가 할 예정입니다. 아랍 에미레이트 연방은 이미 아부 다비, 두바이, 샤 르자, 라스 알 카이 마의 정부 소유의 5 개의 국유 항공사를 보유하고있다. 현재까지 민간 항공기는 상용 상용 항공편을 운항 할 수 없다. ExecuJet 및 EliteJet과 같은 비즈니스 제트 운영을 포함한 민간 회사가 화물기 및 전세기를 운항합니다. 이 항공기는 UAE에서 운영하는 최초의 민간 상업용 항공사가 될 것입니다. 이 n ew 신생 항공사는 RAK Airways에 심각한 손상을 입힐 가능성이 있습니다. RAK Airways는 처음으로 무너지면서 작업을 다시 시작한 사람입니다. Saj Ahmad, StrategicAero Research의 수석 우주 항공 분석가는 Gulf News에 말했습니다.,이 새로운 파키스탄지지 항공사는 아부 다비와 두바이에서 벌어지는 혼잡과 높은 경쟁에서 벗어나지 만 UAE에서 생활하고 일하는 비용에 민감한 파키스탄 국민의 교통량을 훔치려하고 있습니다. 두 대의 A320이 운항을 시작하면, 회사가 사업 확장을 계획 할 때 더 많은 제트기를 출자 할 수있는 재무 나 다른 수단이 있는지 여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777-300을 추가하려는 욕구는 똑같이 눈썹을 올립니다. 특히 인도에 대한 교통 권한을 얻지는 않을 것입니다 더 크고 성공적인 UAE 기반 운송 업체들이 많은 행운을 겪었을 때 아마 마드는 시장에서 흥분을 불러 일으키기에 과도기가 될 수 있다고 Ahmad는 말했습니다. 이 항공사가 성공할 수있는 것이 대체로 무엇인지에 달려 있습니다 그것은 RAK 항공을 희생 시키거나 그 자체로 틈새 시장을 깎아 내고 있습니다. 야심 찬 계획에는 많은 질문과 작은 내용이 있습니다. 서방 항공사가 생존을 위해 고심하고있는 시점에 항공사가 출범하고 있습니다 지역 항공사는 강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에미레이트 항공 및 에어 아라비아는 수익을 증가시키고 있으며 Etihad는 막 수익성이 있습니다. 국제 항공 운송 협회 (IATA)는 이번 주에 유가 상승으로 인한 2012 년 업계 전망으로의 격하를 발표했습니다. 2012 년에는 30 억 달러의 전세계 이익을 5 %의 이익률로 달성 할 것으로 예상된다. 12 월 전망에서 5 억 배럴의 다운 그레이드는 주로 예상 평균 오일 가격이 이전 예상치 인 99에서 배럴당 115로 오르는 것에 기인한다. 2012 년은 항공사들에게 어려운 해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악화되는 유로존 위기의 위험은 유가 상승과 동등한 독성 위험으로 대체되었습니다. 이미 피해는 IATA 총재 겸 Tony Tyler는 산업 수익이 30 억으로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중동 사업자들은 이전 예상치 인 3 억회보다 5 억 달러의 이익을 기대합니다 재무 성과는 이미 이전에 2011 년에 예상되었던 4 억에서 10 억으로 업그레이드 승객 비즈니스에서 새로운 용량의 도입 속도가 느려짐에 따라 부하 요인이 개선되었습니다. 장거리 시장 역시 상대적으로 견고했습니다. 그러나 MMA 항공사의 경우 도전 과제는 두바이, 샤 르자 및 다른 이웃 에미리트의 승객들이 많은 수의 남아시아 국외 거주자를 유치 할 것입니다. 우리는 두바이 및 샤 르자에서 우리 승객에게 무료 버스 셔틀 서비스를 제공 할 것이라고 아완은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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